2017년 7월 6일 목요일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보기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누군가의 계정을 너무나도 보고싶은데 볼 수 없으신가요?
아쉽지만.. 우선 답을 내놓자면, 여러분이 원하는 그런 원샷원킬의 만능 방법은 없습니다.



그래도 말 그대로 방법에만 초점을 맞춘다면 방법은 있긴 합니다..



1. 그녀의 계정을 Follow!



사실 1번을 행하기 위해 방법을 찾고 계시지는 않을겁니다.
하지만 1번이 가장 확실하죠ㅋㅋㅋ





2. 제2의 계정을 만들어 그 계정으로 그녀가 나를 Follow하게 한다!



내가 누군지 들키지 않고 그/그녀의 계정을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소 확실한 방법이긴 하죠.

물론 바로 그녀가 제2의 계정을 Follow하긴 쉽지 않을 겁니다.
제2의 계정의 컨텐츠가 나름 알차게 구성되어야 Follow 하겠지요?
자극적인 컨텐츠도 뭐.. 괜찮겠습니다..ㅋㅋ




3. 특정 프로그램 혹 툴을 사용한다.

이는 방법이 될 수는 있으나, 바이러스의 감염이나 개인정보의 유출 등의 
리스크를 안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how to see private instagram 이라고 치든 
private instagram이라고 검색하든
다양한 컨텐츠와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물론 저는 안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추..



결과적으로 2번이 가장 확실하면서 안전한 방법이 아닐까 하네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