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6일 화요일

오리엔트, Orient 세일정보 및 할인코드_Father's day




자, 또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리엔트의 공. 홈. 세일정보입니다.
오리엔트는 미국 연휴 및 공휴일에 맞추어 정말 다양한 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번 Father's Day 세일 역시 그런 축에 속하는데요.




평소 눈여겨보아왔던 제품이 있을 경우 얼른 찾아서 선점하시길 바랍니다.
45%까지 세일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모든 제품군에 대해 세일을 진행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제가 눈여겨봐오던 'Mako USA II'제품에 대해서는 세일을 진행하지 않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오리엔트 제품 치고 가격이 그나마 나가고
인기모델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하. 지. 만.
레이 2에 대해서는 세일을 진행합니다.
무려 45% 할인률을 적용해서요ㅋㅋㅋㅋ




저는 이전에 소개했듯 청레이2를 가지고 있지만,
흑레이도 관심이 있는지라 고민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혹시나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 이미지를 Click 하셔서 확인하시길..





◆ 오리엔트 Father's Day 할인코드

오리엔트 Father's Day 할인코드는 바로..!!!!!


THANKSDAD 입니다ㅋㅋㅋㅋ

아이고 귀여워라..



레이2 기준으로 할인코드 적용 시 위와 같은 금액이 산출됩니다..
그렇다면... 관세도 물지 않고 한국으로 배송해올 수 있는 부담없는 가격이
만들어집니다.



여기서 또 직구 방법을 알아야겠지요..

청레이 구매했을 때 공부하고 남겼던 직구 방법 후기 포스팅도 공유합니다.
시계 뿜은 참지맙시다 여러분..



 Click!


댓글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