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 6월 14일(목) 밤부터 2018년 러시아월드컵이 시작했습니다.
이번 월드컵에서는 한국팀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현저히 줄어들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대한민국팀이 월드컵에 나가는 만큼 또 막상 경기가 시작되고 나면 열기는
다시 뜨거워지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준비하는 기간 동안 선수들 부상 조심하시고 준비한 모든 것들을 트릭을 포함해.. 본선에서는 마음껏 펼쳐내길 바라겠습니다.
4년만에 돌아온 만큼 국민들은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계를 어떻게 보아야 할지가 또한 큰 관심사일 수 밖에 없습니다.
뉴스 기사들을 살펴보니 네이버 및 다음과 같은 국내 대형 포털들에서는 월드컵 중계권 입찰을 포기했다는 기사를 접했습니다.
그래도 지상파 3사는 변함없이 국민들이 월드컵을 즐길 수 있게 해주었네요. 약 1,200원의 중계료를 지불한다고 합니다. 아마 이번 월드컵은 왕년의 월드컵만큼 관심도가 적은 만큼 광고수입 등으로 투자금을 모두 회수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시청자 입장에서는 고마울 따름입니다.
그!런!데! 경기 때마다 TV 앞에서 기다릴 수는 없는 노릇인지라 스마트폰으로 중계를 보고 싶은 시청자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아프리카와 푹TV가 생중계를 해준다고 합니다. 아프리카는 무언가 서버가 불안정할것만 같고.. 평소 이미지가 이상?한지라 불안하고.. 그렇다고 유료인 푹TV로 보자니 부담스럽고..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지금 당장 푹TV로 가셔서 회원가입하시면 월드컵 결승전이 열리는
7/11일까지 무료로 월드컵 생중계를 볼 수가 있습니다!
무려 회원가입 시 한달 간 무료로 TV를 시청할 수 있다니.. 좋습니다.
얼른 푹TV로 달려가서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볼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을 응원하며 뜨거운 여름 한달을 행복하게 보내봅시다!
한국팀이 아니더라도 요즘 물오른 유럽 및 남미팀의 경기들만 봐도
충분히 행복할 듯 합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