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가족여행 숙소 추천입니다.
딱 필요한 정보만 기록하겠습니다.
저는 저 포함 총 6명의 인원들과 함께 묵었습니다.
먼저 저희는 가족여행은 아니고 직장 동료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래서 고려했던 점은 위치, 시내와의 접근성, 방의 갯수 및 거실의 유무였습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호텔보다는 아파트먼트 유형의 숙소를 잡자는 것이었습니다.
그리하여 부킹닷컴에서 검색을 시작했고 생각보다 아파트먼트 유형의 숙소가 많아 놀랐습니다. 이는 거의 에어비엔비에서만 볼 수 있는 유형의 숙박이라고 생각했는데 부킹닷컴에서도 이미 에어비엔비와 같은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었기 떄문입니다. 뭐 진작 이렇게 부킹닷컴에서도 예약을 할 수 있었으나, 매번 호스텔이나 호텔 위주의 숙소 예약으로 저만 몰랐던 것일 수 있겠지요.
◆ 부킹닷컴에서 바로 예약하러 가기! : https://www.booking.com/s/34_6/193b0ad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예약하시면 10%를 환급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부킹닷컴의 이벤트이기 때문에 저한테도 15달러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예약하시는 분들에겐 아무런 제약이나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부팅닷컴의 이벤트이니 껄끄러운 점이 없으신 분들만 참여해 주세요! 허허.. :)가격은 약 29만원 + 청소비 4만원 총 33만원이었습니다. 정확하게는 33,700엔! 지금 엔화 환율이 거의 1000원이라 엔화에 0만 더 붙이면 원화로 환산이 됩니다. 6명이 자기에는 다소 큰 아파트먼트였습니다. 처음엔 8명을 계획하고 있었으나 몇몇 인원의 계획이 변경되어 6명으로 묵었습니다.
크리스탈아파트먼트 다인실에는 총 거실 1, 방 3개, 2명이 함께 잘수있는 더블베드 4개 및 쇼파침대가 있습니다. 8명 정도가 딱 묵기 좋은 숙소 같았습니다.
◆ 크리스탈 아파트먼트 장단점
1. 장점- 난바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
- 숙소 앞에 다른 지하철 역이 있지만 오사카 여행객들은 대부분 난바역에서 여행을 시작하므로 난바역 기준으로 잡았습니다.
- 넉넉한 방의 갯수
- 칫솔치약을 제외한 모든 비품 구비 (컵, 접시, 냉장고, 드라이기, 샴푸, 바디샤워, 수건)
* 특히 수건이 거의 10개에 가까워 수건걱정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단점
- 화장실이 하나밖에 없습니다. 물론 변기가 있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긴 하지만 많은 인원들이 묵을 숙소 치고는 화장실이 하나밖에 없어 준비하는데 시간이 조금 소요됩니다. 그러나 그리 큰 문제는 안될것 같습니다.
위 이미지의 7시 방향의 붉은 공간이 난바역이고 1시 방향 8.4 매우좋음이라 적혀있는 곳이 숙소입니다. 그냥 가깝습니다..
오사카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호텔보다는 크리스탈 아파트먼트와 같은 아파트 유형의 숙소를 추천 드립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