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정형외과에 들렀습니다. 사유는 갈비뼈가 아파서.. 요즘 골프를 배우고 있는 중인데 너무 무리하게 연습을 하는 바람에 갈비뼈와 등 부근의 근육이 너무나 아팠습니다.
혹여나 갈비뼈에 금이 갔거나 골절이 있을지도 몰라 뼈 상태를 진단하고자 정형외과에 들렀습니다.
퇴근 후 진료를 받으려면 회사 근처인 하단오거리 부근의 정형외과를 찾아야 했는데요, 네이버 지도만 보고 그냥 무작정 갔습니다.
지난번 규모만 큰 치과에서 진료를 받다가 호되게 고생한 적이 있어 병원 선택에는 신중을 기해야 한다는 교훈을 얻었었는데.. 정형외과는 뭐 치료를 받을 만한 것이 딱히 없어 금방 결정했습니다.
윤종주정형외과는 이번에 새로 생긴 형지 아트몰링 바로 옆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프로 인해 갈비뼈 부근의 근육이나 뼈에 이상을 느껴 정형외과를 찾으신다면 궁금할 만한 정보가..
-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하는지
- 진료 가격은 얼마나 되는지
- 약 처방 금액은 얼마인지 등이 있을 겁니다.
저의 경우 X레이촬영을 하여 뼈에 이상이 없음을 확인하고 간단한 레이저 물리치료를 받은 후 주사를 맞고 약을 처방 받았습니다. 이에 관련 비용을 정리하자면,
- X레이, 주사, 진료 = 10,800원
- 진통제/소염제 및 위장보호 약 처방 = 3,000원
총 13,800원이 나왔습니다.
이거 뭐 보험처리 어떻게 할지 고민하던 찰나에.. 실비보험처리 하기 민망한 금액이 나와버렸습니다.
여하튼 골프로 인해 뼈에 이상이 있으신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정형외과로 달려가시기 바랍니다. 윤종주 정형외과는 타워주차시설이 있습니다. 1시간 무료입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Financial Intelligence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