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정보 공유를 하고자 합니다. 구글블로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날로 많아지는것 같은 착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구글블로그 사용팁을 아는만큼 조금씩이나마 소개하고 싶어졌습니다. 이번에는 구글블로그 내에 '표를 삽입하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도대체 왜 블로그 내에서 표를 넣는 기능이 존재하지 않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주변에 여러 방법들이 있던데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Microsoft Word에서 표를 넣고 그걸 복사해 블로그에 붙여넣기!
이렇게 표를 넣고 표를 복사해 붙여넣습니다.
물론 표의 굵기나 색깔은 워드 상에서 적용해 주시고 가져와야 합니다.
[Financial Intelligence 내 '구글블로그' 관련 인기포스팅] |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FInancial Intelligence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