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7일 월요일

샘해밍턴 윌리엄 사진 모음


평소 아주 좋아라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윌리엄과 샘해밍턴의 사진을 모아보았습니다.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더위로 지친날 윌리엄 보는 낙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귀여움의 끝판대장 윌리엄ㅋㅋㅋㅋ



윌리엄 커버리면 슬플것 같아요..




샘해밍턴이 윌리엄을 더 귀여워해줘서
윌리엄은 점점 더 귀여워져가고..





어떻게 표정도 이렇게 다양할까요ㅋㅋ




천사같은 윌리엄










익살스러운 윌리엄ㅋㅋ



여하튼 윌리엄 사진이 생각보다 정리되어 있지 않은 것 같아
윌리엄 광팬으로서.. 정리하여 한번 올려봅니다.


































모두들 윌리엄에게 긍정에너지 받아서 힘차게 여름을 보내봅시다 :)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